유명관광지

ㅡ하노이 시내관광(3일차)

요산요수 i 2023. 11. 22. 08:20

베트남 여행(3박4일)

 
1일차: 동대구터미널(04:00)~인천국제공항1터미널(07:50)~베트남항공기(10:30)~노이바이국제공항(14:30~베트남시간12:30:시차2시간)~콜택시(자가용)이용, 서머셋그랜드하노이호텔~분짜 흐엉리앤(저녁:오바마대통령방문식당)~호텔(과일야식)
 
◆2일차:<닌빈여행>: 가이드동반 리무진임대~휴게소 휴식~닌빈<차로2시간소요>~바이딘사원<2시간소요>~염소고기정식점심~짱안 뱃놀이<2시간>~하노이호텔귀가~<도보여행>~동킹응아아 광장~따히앤 맥주거리~호안키엠 호수~호텔
 
◆3일차:베트남식 조식(길거리식당)~하노이깃발탑 카페~ 호찌민 묘소~바딘광장~호찌민 관저(외국인입장료)~호찌민박물관~레닌광장~반미샌드위치~하노이 기찻길 카페~성요셉성당~꽝안응온 식당(소고기쌀국수외)~시내야경 버스관광(우천)~호텔
 
◆4일차:호텔 간편식~콜택시이용~노이바이국제공항~인천공항~동대구터미널~자택
 
하노이 호찌민관저 주변 지도

호텔에서 걸어서 20분 거리인 호찌민묘소 가는길의 호찌민기찻길카페가 나온다.

일요일  이슬비가 내린다. 베낭에 비상용 접이 우산을 준비해 왔다.

많이 걸었나보다.일요일 이라 사람들도 많고 비도 오고 하노이깃발 카페에 들러 커피한잔...

여자들 반바지 안되어서 치마를 사서 두르고 입장하는 호찌민묘소가는길...일요일이라 오전만 관람가능(입장료 무료)

박물관앞의 분수대

바딘광장...묘소참배는 엄숙하게. 이루어지고 사진촬영불가라 바딘광장에서 묘소외관을 찍어본다.

호찌민묘소..러시아기술로 지하에 모셔져 있다. 누구나 볼수있다. 방부처리되어 편안하게 누워있네요.

바딘광장에서

치마두른 아내와..

호찌민 흉상..호찌민관저는 외국인은 입장료 있다. .2만동으로 기억되고 내국인은 무료네요.

호찌민 관저

5년간 거주 했다는 안내판

호수길

관저내 호수가 이쁘네요.

호수에서

과수원도 있네요.

호수를 한바퀴돌고..

박울관으로 갑니다.

호찌민박물관..12시 넘어서 문 닫았어요.

예쁜꽃

호찌민묘소를 나오며 보는 하노이깃발탑..

레닌광장..  사회주의라는것이 실감나네요.

하노이기찻길 카페 가는길에 배도 고프고 프랑스식 바게트빵 먹으러 갑니다.

반미샌드위치 ...식당메뉴

앉은뱅이 의자.

망고쥬스 2잔과 항긋한 레몬쥬스2잔 시키고

프랑스식 바게트빵에 나오는 반미샌드위치. 나왔어요. 야채랑,계란들어가서 부드러운 빵 맛나네요.

다시 찾아온 하노이기찻길카페

안내원따라 갑니다.

기찻길에서

기차지나가는 시간2시간 남았는데..벌써 많은사람들이 와서 카페 앉을자리가 없어요.

안내원따라 온 카페에서 음료수 시키고

공안이 단속이 심하네요..기차오기 30분전 핫터도 내리고 했지만 공안이 와서 쫒겨납니다.
기차가면 위헝하다고...지근거리 볼려고 했지만.. 아쉽지만 빌길 돌립니다.

카페 젊음의 거리

성요셉성당  전경

성요셉성당 에서..

호텔와서 잠시 쉬었다 예약한 시내버스 안내관광 갑니다. 약속장소인 오페라하우스앞..또 비가 오기 시작합니다. 비가 오니까 손님은 우리가족뿐이네요..낮에 본 전경들이 비가와서 뿌옇게 보여 실패했답니다.

저녁먹으러 식당갑니다..
꽝안응온 이라는 식당...

소고기쌀국수 시킵니다.

갈비탕에 쌀국수..베트남 쌀국수 참 맛있어요.

반세오

다음날 노이바이공항 에서 인천오는 비행기 탑니다.

기내식..치킨비빔밥. 나왔네요..